'); }
'); }
* 객체지향의 5대원칙
5대원칙 설명이 잘 되어있음
ZDNet자료
[객체지향 SW 설계의 원칙]
① 개방-폐쇄 원칙 OCP(Open-Closed Principle)
② 사례연구, 단일 책임 SRP(Single Responsibility Principle)
③ 인터페이스 분리의 ISP(Interface Segregation Principle)
④ 리스코프 치환 원칙 LSP(Liskov Substitution Principle)
누군가 정리를 했음
PHP School에서 설명하는 객체지향 설계
[정보] 재미있는(?) 객체지향(OO) 이야기
[정보] 객체지향(OO)의 용어정리(6가지)
[정보] 객체지향설계 5원칙(1) : OCP, SRP
[정보] 객체지향설계 5원칙(2) : LSP,DIP,ISP
[알고리즘] 패턴의 유용성-객체지향방식(4)마지막회
[정보] 디자인 패턴에 대한 5가지 오해와 3가지 필요성(수정4)-보충 및 링크몇개추가
[함수] [제3탄] MVC 구조와 Command 패턴의 적용 (테이블,DAO,엔티티 클래스)
[기타] [제2탄] MVC 구조와 Command 패턴의 적용 (프레임웍 설계)
[기타] [제1탄] MVC 구조와 Command 패턴의 적용 (개념정리와 게시판 업무분석)
[기타] 동영상 강좌 - 도대체, 객체지향이란 무엇인가?
'Tech & IT >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BITFIELDS 에 대해.. 이런거군. (0) | 2009.11.11 |
---|---|
File에 "\\?\", "\\.\" 을 붙이는 경우 (0) | 2009.11.02 |
[Link] 유용한 소스들, 분석해 보고싶은 소스들 (0) | 2009.09.10 |
[scrap] 모르면 고생하는 VC++ 팁 (0) | 2009.09.04 |
TRACE Macro 만들기 (1) | 2009.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