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oid CHexToStringDlg::OnBnClickedOk()
{
  // TODO: Add your control notification handler code here
  char mdn[10] ;
  mdn[0= 0x00;
  mdn[1= 0x01;
  mdn[2= 0x02;
  mdn[3= 0x03;
  mdn[4= 0x04;
  mdn[5= 0x05;
  mdn[6= 0x06;
  mdn[7= 0x07;
  mdn[8= 0x08;
  mdn[9= 0x09;

  CString str;
  HexToString(mdn,str,10);
  OnOK();
}


BOOL CHexToStringDlg::HexToString2(char * hex, CString &str, int nLength)
{
  char ch;
  str.GetBufferSetLength(nLength);
  for(int i = 0; i < nLength; i++) { 
    ch = *hex + i;
    if((int)ch >= 0 && (int)ch <= 9) {
      str.SetAt(i, ((int)ch + (int)'0'));
    } else {
      return FALSE;
    }
  } 
  return TRUE;
}

BOOL CHexToStringDlg::HexToString(char * hex, CString &str, int nLength)
{
  char ch;
  str.GetBufferSetLength(nLength);

  for(int i = 0; i < nLength; i++) { 
    ch = *hex + i;

    if((int)ch == 0x00) {
      str.SetAt(i, '0');
    } else if((int)ch == 0x01) {
      str.SetAt(i, '1');
    } else if((int)ch == 0x02) {
      str.SetAt(i, '2');
    } else if((int)ch == 0x03) {
      str.SetAt(i, '3');
    } else if((int)ch == 0x04) {
      str.SetAt(i, '4');
    } else if((int)ch == 0x05) {
      str.SetAt(i, '5');
    } else if((int)ch == 0x06) {
      str.SetAt(i, '6');
    } else if((int)ch == 0x07) {
      str.SetAt(i, '7');
    } else if((int)ch == 0x08) {
      str.SetAt(i, '8');
    } else if((int)ch == 0x09) {
      str.SetAt(i, '9');
    } else {
      return FALSE;
    }
  } 
  return TRUE;
}

반응형

'Tech >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MFC에 RichEdit 1.0 컨트롤 사용"에 대한 잘못된 설명서  (0) 2008.11.19
간단 API Tip  (0) 2008.11.18
CPP Unit 관련 자료  (0) 2008.10.31
Win32 환경에서의 타이머 종류  (0) 2008.10.23
[Scrap] C++ ReplaceAll 함수  (0) 2008.09.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