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CHexToStringDlg::OnBnClickedOk()
{
// TODO: Add your control notification handler code here
char mdn[10] ;
mdn[0] = 0x00;
mdn[1] = 0x01;
mdn[2] = 0x02;
mdn[3] = 0x03;
mdn[4] = 0x04;
mdn[5] = 0x05;
mdn[6] = 0x06;
mdn[7] = 0x07;
mdn[8] = 0x08;
mdn[9] = 0x09;
CString str;
HexToString(mdn,str,10);
OnOK();
}
BOOL CHexToStringDlg::HexToString2(char * hex, CString &str, int nLength)
{
char ch;
str.GetBufferSetLength(nLength);
for(int i = 0; i < nLength; i++) {
ch = *hex + i;
if((int)ch >= 0 && (int)ch <= 9) {
str.SetAt(i, ((int)ch + (int)'0'));
} else {
return FALSE;
}
}
return TRUE;
}
BOOL CHexToStringDlg::HexToString(char * hex, CString &str, int nLength)
{
char ch;
str.GetBufferSetLength(nLength);
for(int i = 0; i < nLength; i++) {
ch = *hex + i;
if((int)ch == 0x00) {
str.SetAt(i, '0');
} else if((int)ch == 0x01) {
str.SetAt(i, '1');
} else if((int)ch == 0x02) {
str.SetAt(i, '2');
} else if((int)ch == 0x03) {
str.SetAt(i, '3');
} else if((int)ch == 0x04) {
str.SetAt(i, '4');
} else if((int)ch == 0x05) {
str.SetAt(i, '5');
} else if((int)ch == 0x06) {
str.SetAt(i, '6');
} else if((int)ch == 0x07) {
str.SetAt(i, '7');
} else if((int)ch == 0x08) {
str.SetAt(i, '8');
} else if((int)ch == 0x09) {
str.SetAt(i, '9');
} else {
return FALSE;
}
}
return TRUE;
}
'Tech & IT >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MFC에 RichEdit 1.0 컨트롤 사용"에 대한 잘못된 설명서 (0) | 2008.11.19 |
---|---|
간단 API Tip (0) | 2008.11.18 |
CPP Unit 관련 자료 (0) | 2008.10.31 |
Win32 환경에서의 타이머 종류 (0) | 2008.10.23 |
[Scrap] C++ ReplaceAll 함수 (0) | 2008.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