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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웹페이지용 오목 2025 게임

2002년에 만들었던 C 소스를 이용해서 만들려고 계획했었으나

어쩌다 보니 새로 만들게 되었고,

바이브 코딩을 최대한 활용했 최적해 찾는 알파베타 프루닝 기법에 패턴기반 휴리스틱 노하우를 얹었다.

필승 패턴 빌드업까지 넣고 싶었지만 참았다. 어느 정도 만만하지 않은 정도로 만족하기로 했다.

쌍삼(열린3이 동시에 두개만들어지는 수)은 금지, 쌍삼제외 나머지는 다 가능.(이건 스킬이니까)

(참고, 자매품 2002년 학부때 알고리즘 과목 과제로 만들었던 오목도 있으니 파일첨부)

https://happycode.tistory.com/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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