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 IT/IT, 모바일

오큘러스 고(Oculus Go) 이젠 안녕~ 공장초기화 방법

해피콧 2020. 2. 10. 11:55
'); }
'); }

VR기기에 관심이 생겨 기어VR을 샀는데...

써보니 생각보다 어!! 괜찮네 하는 느낌, 그냥 조금 신기하겠지 정도로 예상햇는데 생각보다 현장감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컨텐츠들도 있어서 내심 놀랐다.

 

그런데....

기어VR로는 좀 아쉬움이 느껴졌다.

 

몇 년 전에 알게되어 나도 언젠간 사고싶다는 로망이었던 오큘러스 리프트를 한 번 알아봤다.

요즘 시세는 어떻고 사람들 평은 어떻지 하고 알아보는데

오큘러스 고(Go)라는 제품이 있는 것이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했다.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다.  겟완료

 

스마트폰을 VR기기앞에 대서 사용하는 기어VR에서는 주변부 초점이 좀 흐려지는게 거슬렸었다.

하지만 오큘러스 고(Go)에서는 주변부까지도 꽤 깔끔하게 나온다.

 

역시 디스플레이 장착제품이 좋긴 좋구나 하며 몇 번 사용했다.

 

몇 번 사용을 해보고는 다시 박스에 넣어놨는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한 3달 가까이를 사용을 하지 않게되었다.

 

이정도면 모 팔아야지...

 

그런데 판매해야하는데

 

공장초기화를 어떻게 해야하지?

 

1. 제품이 꺼진 상태에서 전원버튼 과 볼륨Down 을 동시에 누른다.

  그러면 아래와같이 USB Update Mode가 나온다.

 

2. Factory Reset 선택

   볼륨 Up(+) Down(-) 버튼으로 위아래로 선택할 수 있다. 

   Down(-) 버튼으로 두칸 내려서 Factory Reset 을 선택한다.

   선택은 Power버튼을 눌러서 한다.   

3. Yes 선택

   볼륨 버튼으로 Yes를 선택한다

Erasing이라는 글자가 나오고 잠시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초기화된 오큘러스 고(Go)를 보게된다

현장감있는 사진 오큘러스에 갖다대고 사진을 찍었다.

 

이젠 안녕~

즐거웠다~재밌었다~